Red Dot Led Lighting Co.,Ltd

중국 공장에서 직접 증명서 계기를 포함하여 빨간불 치료 장치 660nm PDA 직업적인 의학 급료

출시 시간: 2020-09-21 11:47:21  조회수: 47

붉 은 점 Led 조명 유한 공 사 는 종합 적 인 제조 업 체 다. 2017 년 에 중국 첨단 기술 기업 의 칭 호 를 수 상 했 습 니 다.   우리 공장 은 중국 선전 에 위치한다.

우 리 는 전문 적 인 연구 개발, 제조, 판매 에 힘 쓰 고 있다.   LED 광 요법 과 다른 LED 분광 등 은 성장 광 을 포함한다.  

우리   고객 에 게 OEM 과 ODM 서 비 스 를 빠르게 제공 합 니 다.

저 희 는 직 운 이랑...   낮다   최저한도   명령 하 다.

우 리 는 이미 많은 특허 와 제품 품질 증 서 를 획득 하 였 다.   FDA, ETL, FCC, CE, ROHS 같은 데 요.

Led 광선 요법 은 가정 물리 치료, 체육 물리 치료 등에 널리 사용 되 고 제품 은 미국, 캐나다, 호주, 스페인, 영국, 독일, 스위스 등 국가 에 수출 되 었 다.

우 리 는 강력 한 연구 와 엔지니어 팀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그들 은 led 광 치료 분야 에서 10 년 이 넘 는 경험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이것 이 바로 우리 가 고객 에 게 더욱 효율 적 이 고 긴 수명 의 led 등 을 제공 할 수 있 는 이유 입 니 다.

우 리 는 멀리 내다 보 는 경영 진 이 있다.   시장 수 요 를 만족 시 키 고 고객 에 게 정확 한 제품 과 최고의 서 비 스 를 제공 합 니 다.


연락 주세요:

이메일:   매출 액 (at)사이트    

WhatsApp:   + 86 1890254815 호

certificate.png

our factory.png

너무 이른: 가정에서 피부를위한 2020 새로운 ...

다음 것: 빨 간 불 치 료 는 얼마나 걸 립 니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