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d Dot Led Lighting Co.,Ltd

우주에서 시작된 적색광 LED 치료 용 램프가 이제 미용 시장에서 실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.

출시 시간: 2020-10-19 16:19:45  조회수: 65

센서에 사용되는 것 외에도 적색광 LED는 의료 치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최근 몇 년 동안 LED 램프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많은 적색광 및 근적외선 LED 치료기가 등장했습니다. 전문 미용 클리닉이있을뿐만 아니라 사용을 위해 가정 치료 장치를 구입하십시오.   그리고 아시아는 미용 기기의 중요한 시장으로 5 년 동안 최대 20 %의 복합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.


적색 LED 조명은 원래 미용 목적이 아닙니다. NASA와 위스콘신 우주 자동화 및 로봇 공학 센터 (WCSAR)에서 수행 한 연구에서 시작되었습니다. 우주 왕복선과 국제 우주 정거장과 같은 밀폐 된 공간에서 식물이 자랄 수 있기를 바랍니다. 항공 요원의 영양 균형을 유지하십시오.


당시 연구는 적색광 LED의 파장이 식물의 성장과 광합성을 촉진하고 세포 대사를 촉진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. 적색광 LED가 식물 생장 등으로 활용 될 수 있음을 확인한 후 연구 방향은 점차 의료용으로 활용 가능 여부로 옮겨 갔다.

 

세포는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간이 미세 중력이나 초 중력으로 상처를 치유하는 것은 어렵습니다. NASA는 빨간색 LED를 사용하여 우주 비행사의 근육 위축을 완화하고 상처 치유를 가속화하기를 희망합니다.

 

연구에 따르면 680nm 및 730nm 파장의 적색 LED 스펙트럼과 880nm에서 근적외선 LED가 빛을 발해 피부에 좋은 회복 효과를 나타냅니다. 이러한 기술은 우주 비행사는 물론 당뇨병 성 궤양이나 심한 화상 환자에게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.   연구에 따르면 적외선 LED 조명은 화학 요법 및 방사선 요법의 통증을 완화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기술의 발전과 LED 가격의 인하로 인해 여드름 치료, 주름 제거, 근육통 완화를위한 램프가 점차 시장에 등장하고 있습니다. 적색 LED는 피부에 1 ~ 2mm 정도 침투하여 피부를 자극하여 콜라겐 또는 탄력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. 단백질은 상처 치유를 가속화하고 반점을 줄입니다.   근적외선 LED는 신진 대사 촉진에 사용되며 노화 방지에 좋은 기능을합니다.

PAR38_red_therapy (60).jpg


너무 이른: 빨 간 불 치 료 는 얼마나 걸 립 니...

다음 것: 도매 660 nm 적색 광 및 850 nm 적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