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d Dot Led Lighting Co.,Ltd

레드 라이트 테라피를 사용해야하는 4 가지 이유

출시 시간: 2020-09-02 09:26:44  조회수: 31

적색 광 요법 (RLT) 은 저 파장 적색 광 을 사용 하여 피부 문 제 를 해결 함으로써 피부 문 제 를 해결한다.많은 전문가 들 은 주름 과 검버섯 등 피부 상 태 를 개선 하 는 데 도움 이 될 것 으로 보고 있다.

다음은 빨 간 불 기능 리스트 입 니 다. 참고 하 시기 바 랍 니 다.

일   피부 건강 개선

이   여드름 개선

셋.   상처 가 아물다

사   머리 가 자 랐 어 요.

일   피부 건강 개선

잡지 의 한 연구 로 서   피부과 및 외과 세미나   피부 세포의 미토콘드리아   이런 경 입자 들 을 흡수 하 다   도움 이 되다   세포.   도착 하 다.   아 데 노 신 더 많이 생 성   세포의 에너지 공급 원 입 니 다.   많은 전문가 들 이 RLT 의 긍정 적 인 이점 을 이 기능 에 기인 한다.    

많은 연구 에 의 하면 이러한 치료 가 희망 적 이지 만 더욱 광범 위 한 인체 임상 연구 가 RLT 의 잠재 적 인 응용 을 확정 하 는 데 도움 이 될 것 이 라 고 한다.

RLT 를 사용 하 는 것 은 피 부 를 젊 게 만 드 는 방법 으로서 의 잠재력 이 많은 사람들 을 매 료 시 켰 다.연구. RLT다음 과 같은 방식 으로 피부의 활력 을 회복 할 수 있 습 니 다:

•   얼굴 결 개선, 잔 주름 감소

•   주름 의 심각 성 을 줄 여 줍 니 다.

•   세포 가 손상 되 지 않도록 보호 하 다.

•   세포 속 의 mRNA 를 증가 시 키 는 것 은 세 포 를 자극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

•   피부 속 콜라겐 의 생 성 을 증가 시 켜 피 부 를 탄력 있 게 한다.

•   섬유 세포 로 늘 리 는 것 은 콜라겐 과 다른 조직 섬유의 생 성 에 도움 이 된다.

•   혈액 순환 과 조직 세포 간 의 순환 을 증가 하 다.

콜라겐 은 일종 의 긴 사슬 아미노산 으로 인체 내 에서 가장 풍부 한 단백질 이다.피부 에 탄력 을 주 고 모발 에 힘 을 주 며 결 속 된 조직 을 질서 있 게 유지 하 는 역할 을 한다.실제로 콜라겐 은 인체 알부민 의 30% 와 피부의 70% 를 차지한다.

모든 유기체 가 ATP 세 포 를 일 하고 생존 시 켜 야 한다.거의 모든 생물 체 는 매일 자연광 에 의존 하여 우리 세포의 진행 과정 을 움직인다.자연광 의 붉은색 과 근 적외선 파장 은 세포 속 미토콘드리아 를 자극 하고 미토콘드리아 는 빛, 산소 와 우리 가 먹 는 음식 을 흡수 하 며 세포 호흡 을 통 해 우리 몸 이 사용 할 수 있 는 에너지 로 전환한다.

적색 광 요법 은 건강 한 세포 기능 을 회복 시 키 고 콜라겐 생 성 을 자극 하 는데 이것 이 바로 이렇게 많은 사람들 이 적색 광 요법 의 피부 와 노화 방지 효 과 를 체험 하 는 이유 이다.

2. 여드름 개선

적색 광 요법 은 손 상 된 조직의 혈 류 를 증가 시 켜 급 만 성 염증 을 줄 이 고, 많은 임상 실험 을 통 해 홍 광 요법 이 유기체 의 항산 화 능력 을 증강 시 킬 수 있다 는 것 을 발견 하 였 다.이러한 적색 광 요법 의 천연 항 염 작용 은 하나의 또 하나의 연구 에서 밝 혀 져 피부 활력 을 회복 하고 외관 을 개선 하 는 관건 이다.

논평 으로 삼다   피부과 및 외과 세미나   그리고 여드름 치료 에 있어 서 는 여드름 치료 에 있어 서 잠재 적 인 선택 이 될 수 있 으 므 로 주의해 야 한다.

햇빛 은 피지선 의 행동 을 바 꿀 수 있다.피지선 은 피지 가 생 겨 모공 을 막 고 여드름 을 일으킨다.빨 간 불 은 선체 의 과도 한 활동 을 완화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된다.

문제.   많은 분 들 이 햇빛 에...   그것 은 강력 한 접촉 을 수반 하고 있다   UVA 와 UVB 선 은 시간 이 지 날수 록 다른 피부 트러블 을 일으킨다.그것.   할 수 있다.   심각 하 다   피부 암.

RLT 는 독자 적 으로 사용 하 든 푸 른 빛 등 다른 요법 과 함께 사용 하 든 여드름 을 치료 하 는 잠재 적 인 방법 이다.빛 은 피 부 를 관통 시 켜 피부 분비 에 영향 을 주 고 이 지역 의 염증 과 자극 을 감소 시킨다.

3. 상처 가 아물다

광 요법 은 조직 복 구 를 가속 화하 고 상처 크기 를 줄 이 며 상처 의 접합 을 가속 화하 고 다른 유익 한 효과 도 입증 되 었 다.

  이 메커니즘 들 은 피부 상 처 를 아 물 게 하고 아 물 게 하 는 과정 에서 통 증 을 줄 일 수 있다 는 것 이 입증 되 었 다.RLT 사   피부 상처 치유 에 사용 되 는 것 은 피부의 외부 2 밀리미터 부위 의 표면 상 처 를 치료 하 는 것 을 말 하 는데, 정상 적 이 고 급성 수술 후 와 만 성적 인 상 처 를 포함 하고 당뇨병 궤양 을 포함 하 되 이에 국한 되 지 않 는 다.

잡지 의 연구   브라질 피부병   빛 요법 은 여러 방식 으로 상 처 를 치유 하 는데 도움 을 줄 수 있다 는 점 을 강조 한다.   구체 적 으로 다음 과 같다.

•   피부 에 좋 은 성 섬유 세 포 를 증가 시킨다.

•   피부 속 콜라겐 생 성 증가

•   세포 내 염증 감소

•   새로운 혈관 형성 을 자극 하여 의 사 를 혈관 생 성 이 라 고 부른다.

4. 모발 성장

고 품질의 LED 광선 치료 장 치 는 화학 물질, 자외선, 과 열 이 발생 하지 않 고 안전하게 집중 파장 의 자연광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.이러한 빨간색 과 근 적외선 파장 의 빛 은 마치 자연 햇빛 과 유사 하 며, 세포 중의 미토콘드리아 를 자극 하여 산화 스트레스 를 줄 이 고 순환 을 증가 시킨다. 그러면 당신 의 몸 은 더 많은 핵심 에 너 지 를 발생 시 켜 자신 에 게 동력 을 제공 할 수 있다.

RLT 는 에 너 지 를 온 몸 에 효과적으로 퍼 뜨리 고 신체 기능 을 개선 하 며 유 지 를 가속 화하 고 염증 과 통 증 을 줄인다.모 유두 세 포 는 모발 의 순환 과 성장 을 조절 하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한다.

이 연 구 는 에 실 렸 다.   저 강도 의 일조 가 탈모 환자 에 게 미 치 는 영향 을 탐구 하 다.

연구 에 따 르 면, 대조 팀 에 비해 RLT 치 료 를 받 는 사람들의 모발 밀도 가 개선 되 었 다.

저 자 는 파장 을 665 나 노 (nm) 와 808 nm 로 나 눌 때 이 효 과 는 유익 하 다 고 지적 했다.

RD1500_body_therapy.jpg



너무 이른: 적색 광 요법 은 인체 에 어떤 이점...

다음 것: 적색 광 요법 은 어떻게 일 합 니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