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d Dot Led Lighting Co.,Ltd

적색 광 요법 은 어떻게 일 합 니까?

출시 시간: 2020-09-03 09:28:27  조회수: 32

적색 광 요법 은 안전 하고 자 연 스 럽 고 효과 적 인 치료법 으로 피부의 젊 은 활력 을 회복 시 키 고 주름 과 잔 주름 을 감소 시 키 며 흉터 와 반점 의 발생 을 감소 시 키 고 여드름 을 치료 하 며 콜라겐 을 강화 할 수 있다.

적색 광 요법 에 도 많은 임상 연구 가 있다.연구 후 전체 연구 과정 에서 홍 광 요법 은 얼굴 을 개선 하고 부종 과 염증 을 줄 여 젊 어 보이 게 도와 준다.

과학적 인 측면 에서 우 리 는 어떤 긍정 적 인 것 도 없다.제 가 아래 몇 마디 에서 상세 하 게 논술 한 바 와 같이 대부분 연 구 는 하나의 현상 을 평가 하거나 대리 방법 으로 가능 한 원인 을 해결 하 는 것 은 결론 을 내리 기 위해 서 입 니 다. " 메커니즘 을 알 수 없다. " ...

빨 간 불 의 응용 은 어떤 손상 과 병리 상황 에 유익 한 것 같 지만, 현재 제 시 된 만병통치약 은 아직 연구 의 지 지 를 받 지 못 하고 있다.

연구 와 테스트   적색 광 요법

적색 광 요법 은 이미 수백 개의 동종 업계 에서 심사 한 임상 시험 에서 연구 와 테스트 를 진행 하 였 으 며, 피부 건강, 콜라겐 생 성, 신체 기능 과 근육 회복, 수면, 관절 통 증, 염증 등에 서 적 극적인 성 과 를 거 두 었 으 며, 약물, 화학약품, 자외선, 침입 성 절차 또는 기타 흔 한 부작용 도 없 었 다.

NFL 스타, NBA 팀, 올림픽 선수, 세계 적 인 감독, 자연 건강 지도자, 최고 클 리 닉 과 헬 스 장 은 매일 빨 간 불 요법 을 사용 하여 이런 자연 건강 의 이점 을 실현 한다.

의학 연구 의 목적 은 주어진 치 료 를 이해 하 는 것 이다. 그것 의 경험 이나 심지어 일화 가 나타 내 는 좋 은 점 이 어떻게 그것 이 관찰 결 과 를 만들어 내 는 지 알 아 보 는 것 이다.내 가 검사 한 모든 연구 에서 비교적 논란 이 되 지 않 는 결 과 를 제공 한 연 구 는 인류 에 대한 관찰 에 기초 한 것 이다.

이 는 빨 간 불 이 관절 통 증 에 미 치 는 영향, 예 를 들 어 힘줄 병 변, 골 관절염, 완 관 증후군, 근육 골격 질환 등 을 말한다.이런 상황 에서 도 연구 결 과 는 잠재 적 으로 적절 하고 유익 한 효과 가 있 는 치료법 으로 밝 혀 졌 다.내 말 은 홍 광 이 골 관절염 에 미 친 영향 에 대한 집중 분석 에 의 하면 관절 통 증과 아침 경직 을 단기 적 으로 완화 하 는 데 도움 이 될 것 이 라 고 한다.

그것 도 턱 외과 수술 후 회복 을 촉진 하기 위해 서 희망 적 인 보조 치료 효 과 를 보 여 주 었 다.

적색 광 과 근 적외선 의 자연 파장 은 어떻게 당신 의 몸 에서 이러한 적 극적인 생물 효 과 를 발생 시 킵 니까?우 리 는 본문 에서 이에 대해 상세 하 게 분석 했다.

적색 광 요법 의 작용 은 세포 수준 에서 당신 의 에너지 생산 을 향상 시 키 는 것 입 니 다.적색 광 요법 도 천연 항 염 작용 을 하 며 순환 을 개선 하고 산화 스트레스 를 줄 일 수 있다 는 것 이 입증 되 었 다.

붉 은 빛 은 세포 에 강 화 된 미토콘드리아 생화학 효 과 를 일 으 켜 작용 하 는 것 으로 알려 졌 다.미토콘드리아 는 세포의 동력 원 으로 세포 가 에 너 지 를 생산 하 는 장소 이다.모든 생물의 세포 에서 발 견 된 에 너 지 를 지 닌 분 자 는 아 데 노 신 이 라 고 한다.

미토콘드리아 기능 추가 로   빨간색   가볍다.   치료, 한 세포 가 더 많은 ATP 를 만 들 수 있다.더 많은 에 너 지 를 얻 으 면 세 포 는 더욱 효과적으로 일 을 하여 자신의 활력 을 회복 시 키 고 손상 을 회복 시 킬 수 있다.

빨간색   가볍다.   치료 가 다르다   레이저.   혹시   피부 표면 에 손상 을 주지 않 기 때문에 강력 한 펄스 광 요법.레이저 와 펄스 광 요법 의 작업 원 리 는 피부 외층 에 손상 을 입 히 고 조직 복 구 를 유도 하 는 것 이다.빨간색   가볍다.   치료 하 다.   피부 재생 을 직접적 으로 자극 함으로써 이 혹독 한 절 차 를 피한다.빨 간 빛   가볍다.   피부 표면 을 관통 하 는 치 료 는 약 5 밀리미터 이다.

적색 광 요법 은 사람들 이 더욱 많은 세포 에 너 지 를 생산 하도록 돕는다.

쉽게 말 하면 홍 광 요법 은 세포 충전 을 통 해 이 루어 진다.자연광 의 파장 이 미토콘드리아 를 자극 하 는 것 을 " 배터리 의 전원 " ...이 는 세포 가 세포 호흡 과정 에서 ATP (아 데 노 신) 에 너 지 를 더 많이 생산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ATP 에 너 지 는 중요 한 분자 로 인체 에 모든 에 너 지 를 제공 할 수 있다.사람들 은 흔히 " 생명의 에너지 화폐. " 한 사람 이 생산 할 수 있 는 ATP 의 에너지 가 많 을 수록 그들의 외모, 감각, 건강 과 표현 이 좋다.

대부분의 사람들 은 충분 한 자연광 을 얻 지 못 한다. 자연광 은 인류 건강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불행 하 게 도 대부분 사람들 은 환경 에서 필요 한 거의 모든 빛 을 얻 지 못 한다.미국인 의 평균 90% 이상 이 실내 에서 쓰 이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[1] 이 는 왜 홍 광 요법 과 같은 간단 한 개입 조치 가 인류 건강 에 큰 영향 을 미 치고 전체 건강 에 영향 을 미 치 는 지 설명 하 는데 도움 이 된다.

적색 광 요법 의 기초 지식

고 품질의 적색 광 치료 장 비 는 의료 급 LED 를 사용 하여 자연광 의 집중 파장 을 피부 와 세포 에 전달 하여 위험한 자외선 이나 과 열 이 생기 지 않도록 한다.당신 이 해 야 할 일 은 하루 에 10 분 에서 15 분 씩 설비 근처에 앉 아서 당신 의 배 터 리 를 충전 하 는 것 입 니 다.덮 을 수 있 는 신체 면적 이 클 수록 세 포 는 자연광 을 흡수 할 기회 가 많다.지속 적 으로 사용 하면 더욱 체계 적 인 혜택 을 줄 수 있다.

모든 유기체 가 ATP 세포의 에 너 지 를 움 직 이 고 살아 야 한다.거의 모든 생물 체 가 매일 자연광 에 의존 하여 우리 세 포 를 움 직 이 는 과정.붉은색 과 근 적외선 파장 의 자연광 은 세포 속 미토콘드리아 를 자극 한다.이 세 포 는 빛, 산소 와 우리 가 먹 는 음식 을 흡수 하고 세포 호흡 과정 을 통 해 인체 에 유용 한 에너지 로 전환한다.

RDS.jpg


너무 이른: 레드 라이트 테라피를 사용해야하는...

다음 것: 왜 적색 광 치료 설 비 는 630 nm,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