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d Dot Led Lighting Co.,Ltd

중국산 LED 광선 치료기 구매시주의해야 할 5 가지 사항

출시 시간: 2020-08-27 14:45:11  조회수: 34

만약 우리 가 적합 한 중국 적외선 치료 설비 제조 업 체 를 찾 으 려 면 먼저 몇 분 의 시간 과 다각도 로 분석 해 야 한다.

품질: 품질 이 제일 이다.거리 문제 로 인해 운송 원가 가 상당히 높 기 때문에 만약 에 품질 에 문제 가 있 으 면 자신 에 게 원 가 를 증가 할 뿐만 아니 라 고객 에 게 도 좋 지 않 은 인상 을 남 길 수 있다.

비용: 거래 원 가 를 낮 추고 공급 업 체 와 의 관 계 를 편리 하 게 하기 위해 서 는 비교적 크 지만 상대 적 으로 이름 이 알려 지지 않 은 브랜드 공급 업 체 도 고려 해 야 한다.협상 과 신뢰 를 얻 는 것 도 쉬 울 것 이다.

제품 유형: 만약 에 우리 가 가지 고 있 는 몇 가지 제품 이 있 으 면 공급 업 체 를 찾 아야 한다 면 특허 가 있 는 지, Odm 를 맞 출 수 있 는 지, 동 질화 경쟁 을 피 할 수 있 는 지 를 고려 해 야 한다.

지역: 생산 업 체 가 LED 산업 발달 지역 에 있 는 지, 예 를 들 어 광 둥 성 선전 시 등 이다.심 천 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연해, 해운 수출 이 편리 하 다.

이렇게 하면 공급 업 체 를 찾 는 시간 을 절약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제품 을 포장 하여 구 매 할 때 구 매 량 과 가격 혜택 을 증가 할 수 있다.

다시 말하자면 이 세 가 지 는 우리 로 하여 금 공급 업 체 를 찾 을 때 일정한 방향 성 을 가지 게 한다. 이것 은 생각 없 이 공급 업 체 를 찾 는 것 보다 많은 시간 을 절약 할 수 있다.

공급 업 체 검사 및 평가

평 가 를 진행 하기 전에 우 리 는 현장 조 사 를 해 야 하지만 시간 과 비용 을 절약 하기 위해 서 우 리 는 모든 공급 업 체 에 대해 현장 조 사 를 할 수 없습니다.

그러므로 우 리 는 공급 업 체 와 우리 에 게 정 보 를 제공 하고 인터넷 에서 지식 과 정 보 를 선별 하여 실력 이 좋 고 잘 팔 리 는 공급 업 체 를 선정 하여 고찰 해 야 한다.

메 일 을 보 내 서 구 글 의 주 소 를 물 어보 거나 확인 하 세 요.

RD1000_led_therapy_EMF-0cm.jpg



너무 이른: 어떻게 중국의 적색 광 치료 등 설...

다음 것: 적색 광선 요법에 대해 알아야 할 9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