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d Dot Led Lighting Co.,Ltd

적색 광선 요법에 대해 알아야 할 9 가지 질문

출시 시간: 2020-08-31 09:33:24  조회수: 22

당신 은 적색 광 요법 을 들 어 본 적 이 있 습 니까?많은 스타 들 이 뉴스 에 자주 등장 하 는데, 이 스타 들 도 이 뉴스 에 자주 등장 한다.

홍 광 요법 의 장점 은 놀 라 운 기적 인 것 같 지만 의학계 로 서 는 신 개념 이 아니다.실제로 홍 광 요법 은 최초 로 100 여 년 전에 발견 됐다.

적색 광 요법 이 보급 되면 서 그 치료 효과 도 점점 사람들의 주목 을 받 고 있다.   다음은 적색 광 요법 에 관 한 9 가지 흔 한 질문 과 답 이다.

일   적색 광 요법 이란 무엇 인가?

일반적으로 적색 광 요법 은 일종 의 파장 으로 특정한 에 너 지 를 신체 에 적용 하고 빨간색 저 파장 의 빛 으로 피부 문 제 를 치료 하 는데 노화 방지, 통 증 관리 와 상처 치유 등 을 포함한다.우리 몸의 세 포 는 이러한 특정한 파장 의 빛 을 흡수 하여 세포의 성능 을 조절 하고 치료 하 는 데 도움 을 준다.

이   적색 광 요법 은 얼마나 존재 합 니까?

적색 광 요법 은 최초 로 1903 년 에 시 작 됐 으 며, 적색 광 요법 은 이미 100 여 년 의 역 사 를 가지 고 있다.

셋.   적색 광 요법 은 어떻게 일 합 니까?

식물 이 햇빛 을 흡수 하여 광합성 작용 을 촉진 하고 조직의 성장 을 촉진 하 듯 이 인류 세 포 는 광 파 를 흡수 하여 콜라겐 과 엘라스틴 의 생 성 을 자극 할 수 있다.당신 의 몸 이 특정 파장 의 빛 을 흡수 할 때, 붉 은 빛 은 당신 의 세포 에 에 에 너 지 를 제공 합 니 다.이 광자 치 료 는 세포 미토콘드리아 에서 만 화학 반응 을 일 으 켜 에너지 의 생 성과 재생 을 촉진 한다.당신 의 몸 이 특정 파장 의 빛 에 너 지 를 흡수 할 때, 그것 은 더 많은 에 너 지 를 발생 시 켜 신체 회복 과 활력 을 유지 하 는 자연 능력 을 증강 시킨다.

사   적색 광 요법 으로 무엇 을 할 수 있 습 니까?

적색 광 요법 도 다음 과 같은 상황 을 치료 / 완화 할 수 있다 는 증거 가 많다.

 

상처 치유 가속.

모발 이 자라다

완 관 통 증 증후군 & 관절염

흉터 조직 형성 / 외관

근육. & 물리 교류 후 관절 회복 활동성

화학 요법 의 부작용 을 줄이다.

근육 경직 과 경련

임신 무늬 의 출현 을 감소 하 다.

피부 건강 개선

여드름 개선

지방 연소 촉진 다이어트

면역력 강화


오   적신호 요법 은 안전 합 니까?

적색 광 요법 은 안전 하 며, 각종 피부 와 통 증 을 치료 하 는 데 사용 된다 는 임상 증명 이다.레 드 는 다른 유형의 광 요법 과 달리 자외선 이 없 기 때문에 발 암 이 피부 조직 에 해 를 끼 칠 위험 이 없다.   레이저 에 비해 발광 다이오드 가 발생 하 는 열 은 무시 할 수 있 고 중대 한 위험 으로 여 겨 지지 않 는 다.

육   적색 광 요법 은 어떤 부작용 이 있 습 니까?

많은 연구 들 이 적색 광 요법 은 아무런 부작용 도 없다 는 것 을 보 여 준다.적색 광 요법 은 무 창, 무 통, 회복 시간 없 이 모든 피부 타 입 과 톤 에 사용 할 수 있다.

칠   나 는 얼마나 자주 홍 광 요법 을 사용 해 야 합 니까?

만약 당신 이 자주 치 료 를 할 수 있다 면, 빨 간 불 요법 은 더욱 효과 적일 것 입 니 다.예 를 들 어 노화 방지 에 대해 대부분의 전문가 들 은 일주일 에 3 - 4 번 치 료 를 받 으 라 고 권 하지만 피부과 에 가 는 의 사 는 불편 하고 비 싼 편 이다.그래서 도 구 를 한 세트 사서 집에 서 사용 하 는 것 이 필요 하 다.

팔   적색 광 요법 의 비용 은 얼마 입 니까?

비용 은 어디 에 사 느 냐 에 달 려 있 지만 피부과 의사 사무실 에 서 는 한 번 에 30 분 정도 의 치료 과정 이 50 달러 에서 100 달러 이상 일 수도 있다.가정용 적색 광 치료 세트 의 가격 은 25 - 300 달러 이상 이지 만 모든 설비 가 다 같은 것 은 아니다.저렴 한 선택 은 통상 적 으로 전문 적 인 설비 와 같은 결 과 를 제공 할 수 없다.만약 당신 이 적색 광 요법 을 즐 기 고 싶다 면, 모든 요 소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하고, 고 품질의 광 요법 에 약간의 돈 을 쓰 는 것 은 가치 가 있다.

구   빨 간 빛 치료 기 는 언제 살 수 있 습 니까?

시장 에 많은 빨 간 빛 치료 설비 가 있 으 니, 너 는 쉽게 제품 을 찾 을 수 있다.그러나 효과 가 없 는 물건 은 사지 않도록 신중하게 선택해 야 한다.만약 당신 이 적색 광 요법 에 투자 하고 싶다 면, FDA 가 인정 하 는 설 비 를 사 는 것 은 가치 가 있 는 것 입 니 다. 그러면, 당신 은 일 치 된 치료 결 과 를 볼 수 있 을 것 입 니 다.가격 이 저렴 하고 감독 을 받 지 않 는 설 비 는 보통 효력 을 잃 거나 한두 달 후에 작업 을 중단한다.


결론:

1903 년 부터 홍 광 요법 이 등장 해 왔 음 에 도 불구 하고 최근 에는 여러 가지 문 제 를 치료 하 는 주류 방법 이 되 었 다.

붉 은 점 에서 FDA 가 인정 한 전문 적 인 광 치료 설 비 는 십 여 년 의 역 사 를 가지 고 사람들 이 선택 할 수 있 는 다양한 모델 이 있어 집 과 외출 할 때 사용 할 수 있다.우리 가 가장 강력 한 적색 광 요법 을 생산 하 는데, 가장 좋 은 결정 은 우리 에 게 서 구 매 하 는 것 이다.

rd1000_led_red_lights.png


너무 이른: 중국산 LED 광선 치료기 구매시주의...

다음 것: 적색 광 요법 은 인체 에 어떤 이점...